네슬레코리아, 영유아 나들이용 ‘거버 피크닉 세트’
네슬레코리아, 영유아 나들이용 ‘거버 피크닉 세트’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5.1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식 보관 용이한 ‘쿨링백’에 영유아 스낵을 담아 세트 구성해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대표이사 어완 뷜프)는 기온이 높아지는 봄철 나들이 시즌을 맞아 이유식 보관이 용이한 ‘쿨링백’과 다양한 이유식 및 영유아 스낵을 담은 ‘거버 피크닉 세트’ 한정판을 출시했다.

한정판 ‘거버 피크닉 세트’에 포함된 대용량 쿨링백은 보온·보냉이 가능해 더운 날씨 안전하게 이유식을 보관할 수 있다. 특히 넉넉한 수납공간과 간편한 사용법, 휴대성 등을 갖춰 외출 시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거버 피크닉 세트에는 쿨링백과 더불어 △거버 굿나잇 오트&푸룬 1개 △거버 2단계 이유식 사과 딸기 바나나 1개 △거버 3단계 이유식 배 사과 베리 1개 △거버 퍼프 딸기 사과, 블루베리, 바나나 각 1개를 포함해 구성했다. 또한 홈메이드 이유식 등 거버 제품 사용 팁을 담은 ‘거버 레시피 북’도 제공된다.

‘거버 피크닉 세트’는 이마트 및 SSG몰에서 2만 68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출시 2주만에 이미 완판을 기록했다.

네슬레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날이 서서히 더워지는 봄철에는 바깥 나들이가 잦아지면서 상한 음식으로 인한 식중독 발생률도 증가하는 시기”라며 “네슬레 거버는 아기들의 건강한 영양 섭취와 더불어 스마트한 육아를 돕기 위해 새로운 기획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