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산업뉴스제과/제빵/베이커리
오리온, 프랑스 디저트풍 ‘마켓오 초코팔렛’팔렛 버터 풍미에 초콜릿 더해 고소하고 달콤
김승권 기자  |  kskpox@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5.18  10:38:2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오리온이 작년 내놓은 ‘버터팔렛’에 초콜릿을 더한 자매 제품 ‘마켓오 초코팔렛’을 출시했다. 기존 버터팔렛이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뛰어난 맛과 디자인으로 ‘SNS 인증 필수템’등 인기를 끌자, 올해 연이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

초코팔렛은 프랑스 정통 비스킷인 팔렛 본연의 진한 버터 풍미에 초콜릿을 더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씹을수록 이색적인 식감이 특징이며, 커피와 특히 잘 어울린다.

   
 
마켓오 팔렛 시리즈는 최상급 발효 버터가 34%나 들어있어 기존 버터 과자에 비해 더욱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국내산 계란, 프랑스산 소금 등 엄선된 최상급 재료로 만든다.

마켓오는 오리온이 지난 2008년부터 운영중인 제과 브랜드로, ‘리얼 브라우니’, ‘리얼 치즈칩’, ‘리얼 크래커 초코’등을 선보이며 과자의 고급화를 주도해왔다. 특히 최근에는 리얼브라우니에 말차를 넣은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말차'를 선보이며 식품업계에 녹차바람을 일으켰다.

오리온 관계자는 “마켓오 초코팔렛은 고급 디저트인 팔렛에 초콜릿을 넣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제품”이라며, “홈디저트족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매스티지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승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호주의 “산모 미역국, 요오드로 신생아에 해롭다 발표”에 대한 논평-하상도의 식품 바로보기<64>
2
베트남 식품 파워 브랜드
3
신세계푸드 ‘짬뽕군만두’, 출시 사흘만 10만개 팔려
4
한국야쿠르트, 컵으로 먹는 ‘하루과일’
5
꼬깔콘, 양세형X기안84 광고 ‘대박’
6
[글로벌 톱10 트렌드]‘음식 세계화’…김치 등 이국적 메뉴 일상화
7
중국, 수입산 설탕에 세이프가드 전격 발동
8
삼양식품, 수출 히트상품 ‘커리불닭볶음면’ 국내 첫선
9
국내 커피시장 규모 연평균 9.3% 증가…1인당 소비량 377잔
10
청정원, 대표 맛집 안주 총망라 ‘안주야’ 브랜드 론칭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