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산업뉴스음료/두유/먹는샘물
롯데칠성음료, ‘칠성스트롱 사이다’ 시청자 참여형 광고 공개인기 개그맨 ‘양세형’을 모델로 제품 경험을 재치있게 표현
‘스트롱 챌린지’ 미션 선봬 ‘강한 탄산이 주는 새로운 경험’ 전달
황서영 기자  |  syhwang@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5.18  11:36:5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인기 개그맨 ‘양세형’을 모델로 속 시원하게 퍼지는 강한 탄산음료 ‘칠성스트롱 사이다’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젊은층을 타깃으로 칠성스트롱 사이다의 붐업 조성과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강한 탄산이 주는 전에 없던 새로운 경험’이라는 콘셉트를 전달하기 위해 양세형이 도전하는 ‘스트롱 챌린지’ 3가지 미션의 형식으로 꾸며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4월 칠성스트롱 사이다 출시와 함께 세상에 없던 고압 탄산음료의 등장을 알리고 스트롱 챌린지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는 스트롱 챌린지 스타트 영상을 시작으로 총 세가지 미션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미션은 ‘입 떼지 않고 마시기’, 두 번째 미션은 ‘10번 흔들고 한 방울도 안 흘리고 따기’, 세 번째 미션은 ‘원샷하고 트림 참고 노래하기’로 칠성스트롱 사이다의 제품 경험이 양세형을 통해 재치있게 표현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어디로 튈지 모르는 특유의 뻔뻔함과 자연스러운 리액션으로 통쾌한 웃음을 주는 인기 스트롱 개그맨 양세바리 양세형이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함으로 스트레스 해소에 제격인 칠성스트롱 사이다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을 기대하며 모델로 선정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인기 스트롱 개그맨 양세형이 제안하는 ‘스트롱 챌린지’ 세가지 미션에 도전하며 ‘칠성스트롱 사이다’만의 강한 짜릿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주 타깃인 젊은층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공모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황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호주의 “산모 미역국, 요오드로 신생아에 해롭다 발표”에 대한 논평-하상도의 식품 바로보기<64>
2
베트남 식품 파워 브랜드
3
신세계푸드 ‘짬뽕군만두’, 출시 사흘만 10만개 팔려
4
한국야쿠르트, 컵으로 먹는 ‘하루과일’
5
꼬깔콘, 양세형X기안84 광고 ‘대박’
6
[글로벌 톱10 트렌드]‘음식 세계화’…김치 등 이국적 메뉴 일상화
7
중국, 수입산 설탕에 세이프가드 전격 발동
8
삼양식품, 수출 히트상품 ‘커리불닭볶음면’ 국내 첫선
9
국내 커피시장 연평균 9.3% 고성장…6조4000억 규모
10
청정원, 대표 맛집 안주 총망라 ‘안주야’ 브랜드 론칭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