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선수, ‘다논 네이션스컵’ 홍보대사 됐다
이승우 선수, ‘다논 네이션스컵’ 홍보대사 됐다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7.05.19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17일 한국 대표팀 선발전 및 이승우 선수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개최 예정

세계 1등 유제품 기업 다논과 풀무원이 만든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은 ‘2017 다논 네이션스컵(Danone Nations Cup 2017)’ 한국 대회 홍보대사로 이승우 선수(19, 바르셀로나 후베닐A)를 위촉, 유소년 축구 선수들의 꿈을 함께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올해부터 다논 네이션스컵 홍보대사를 맡은 이승우 선수는 다논 네이션스컵 대회와는 막역한 인연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0년 대동초등학교 재학 시절, 남아공에서 개최된 다논 네이션스컵 월드 파이널 대회에서 12골을 기록해 득점왕을 차지하면서 스카우트의 눈에 띄어 FC 바르셀로나 유소년팀으로 다음해 입단하게 됐기 때문.

이승우 선수는 “제가 꿈을 이루는데 발판이 되었던 ‘다논 네이션스컵’의 홍보대사를 맡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우리나라 유소년 선수 후배들도 ‘다논 네이션스컵’을 계기로 저처럼 꿈을 이룰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승우 선수는 홍보대사로서 오는 6월 17일 파주 NFC 축구 국가대표 트레이닝 센터에서 열리는 한국 대표팀 선발전을 참관하며 후배 선수들을 독려할 예정이며, 경기 이후에는 사전 모집한 초등학생들과 함께 ‘다논 네이션스컵 드림 축구 교실(Dream Soccer Class)’을 진행한다.

‘드림 축구 교실’에서는 기본기 향상 프로그램, 팀별 훈련 프로그램, 미니 친선게임 등이 2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는 이승우 선수가 스페셜 코치로 나서며, 이외에도 토크타임과 팬 사인회도 열린다.

이승우 선수의 ‘드림 축구 교실’에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5월 19일부터 6월 2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응모요령은 아이러브요거트 공식 홈페이지(http://www.iloveyogurt.co.kr/DN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