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로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 후원
오비맥주, 카스로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 후원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5.19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일 서울 난지 한강공원 카스 부스 열어 다양한 이벤트 개최···

오비맥주(대표 김도훈)는 젊음의 대표 맥주 ‘카스’ 브랜드를 통해 20일부터 21일까지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카스는 난지 한강공원에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축제 참가자들을 위한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린플러그드의 친환경 테마에 맞춰 '일회용품 사용을 줄여 환경을 지키자'는 취지로 일회용품 대신 텀블러 사용을 독려하는 이벤트와 텀블러로 맥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장에서 깜짝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카스가 추천하는 포토 포인트에서 인증샷을 찍고, 본인 SNS에 ‘#카스’ ‘#그린플러그드’ ‘#후레쉬스테이션’ 등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이벤트도 가질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환경을 생각하는 행사 취지에 공감해 6년 연속 그린플러그드에 참여,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카스의 친환경 이미지와 신선함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비맥주는 사막화 방지와 미세먼지 예방을 위해 몽골 사막에 나무를 심는 '카스 희망의 숲’을 비롯해 미래 세대를 대상으로 물교육을 실시하는 ‘미래 물 지킴이 수호천사’ 캠페인 등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