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깔콘, 양세형X기안84 광고 ‘대박’
꼬깔콘, 양세형X기안84 광고 ‘대박’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7.05.2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세형, 기안84, 이말년, 박태준 등 출연··· 유튜브 조회수 약 100만 건 기록

롯데제과 꼬깔콘의 신규 광고에 개그맨 양세형, 기안84 등이 출연해 누리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꼬깔콘과 웹툰의 깔깔깔 콜라보레이션’ 이라는 제목의 이 광고 캠페인은 요즘 대세 개그맨 양세형이 등장하여, 인기 웹툰 주인공 및 작가들과 인터뷰를 진행하는 장면부터 시작된다. 양세형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재치 있는 입담이 자연스럽게 광고에 녹아,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낸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인기 웹툰 작가인 기안84, 이말년, 박태준이 참여하여 직접 광고에 출연, 꼬깔콘의 다양한 매력에 대해서 어필한다. 이들은 웹툰 작가답게 꼬깔콘의 매력에 대한 각자의 개성 있는 웹툰을 제작하여, 오는 6월 2일경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웹툰은 작가 별 2편씩 총 6편이다.

롯데제과는 꼬깔콘의 주요 구매층이 좋아하는 웹툰과 연계, 그들만의 재미있는 스토리를 통해 브랜드 호감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광고 영상은 지난 17일 유튜브 등 온라인에 공개된 이후 현재까지 약 1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웹툰이 기대되서 잠이 안와요", "광고만 봐도 두근두근, 꼬깔콘 웹툰 정말 기대 하겠습니다. 진짜 옥수수 제대로 터질듯! "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꼬깔콘은 작년 871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하며 국내 스낵 시장 1위에 등극한 대한민국 대표 스낵”이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그 자리를 더욱 굳건히 하길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