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네 번째 과일 두유 시리즈 ‘체리석류 두유’
정식품, 네 번째 과일 두유 시리즈 ‘체리석류 두유’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5.2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리·석류 과즙+쫀득쫀득한 나타드코코 알갱이 조화

정식품(대표 이순구)이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의 네 번째 제품인 ‘체리석류 두유’를 출시한다.

‘체리석류 두유’는 애플망고, 구아바 애플망고, 키위 아보카도 제품에 이어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의 네 번째 제품이다. 앞서 출시된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 3종은 출시 후 약 2000만개 이상 판매돼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어 ‘체리석류 두유’도 그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신제품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체리석류 두유’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에 특히 여성에게 좋은 체리와 석류 과즙을 넣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정식품 측은 체리와 석류 특유의 상큼한 맛과 나타드코코 알갱이의 쫀득한 식감이 조화를 이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가격은 할인점 기준 190ml 1팩에 1000원.

이번 신제품은 새롭고 트렌디한 음료를 찾거나 상큼한 맛으로 기분전환이 필요한 젊은 소비자들이 주로 찾을 것으로 정식품 측은 기대하고 있다. 특히 기존 제품을 자신만의 차별화된 조리법으로 즐기는 ‘모디슈머’들에게 인기 높았던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는 아이스바, 빙수, 슬러시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정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롯데마트에서 40%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정식품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체리석류 두유’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품 관계자는 “2년 전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출시를 시작으로 구아바 애플망고, 키위 아보카도에 이어 체리석류 제품까지 시리즈로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히고자 했다"며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