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여름 맞이 한정판 아이스 캡슐 커피 2종
네스프레소, 여름 맞이 한정판 아이스 캡슐 커피 2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6.0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아이스 캡슐 커피와 함께 최적화된 레시피 제안
한정판 ‘트래블 머그(Travel Mug)’도 함께 선봬

네스프레소가 한정판 아이스 캡슐 커피인 ‘네스프레소 온 아이스’ 2종 ‘인텐소 온 아이스’ ‘레제로 온 아이스’를 5일 출시한다.

네스프레소는 아이스 커피를 위한 한정판 캡슐 커피가 출시해 ‘완벽한 휴식, 네스프레소 아이스 커피’라는 주제로 네스프레소 3 스텝 레시피를 소개했다.

네스프레소는 ‘인텐소 온 아이스’와 ‘레제로 온 아이스’의 에스프레소(40ml)로 추출한 커피에 물 90ml와 90g의 얼음의 조합을 추천한다. 또한 우유와 함께 즐겨도 색다른 맛과 아로마를 느낄 수 있다.

‘인텐소 온 아이스’는 시리얼향과 코코아향이 특징인 강도가 높은 커피로, 아이스 마키아토로 즐기면 고소한 비스킷 향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이 살아난다. ‘레제로 온 아이스’는 섬세한 과일향과 레몬향이 특징인 마일드 커피로, 우유와 만나면 특유의 구운 향과 달콤한 맛이 더욱 강조된다.

네스프레소는 한정판 아이스 캡슐 커피와 함께 새로워진 디자인의 한정판 ‘트래블 머그(110ml)’도 출시한다. 네스프레소 트래블 머그는 스테인리스 바디와 단단한 플라스틱 재질의 뚜껑으로 내용물의 보온 및 보냉 효과가 뛰어난 휴대용 텀블러다.

‘인텐소 온 아이스’와 ‘레제로 온 아이스’는 1슬리브(캡슐 10개입)에 각각 7200원에 판매되며 한정판 트래블 머그는 2만 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