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 사, 유니레버의 브랜드 라이선싱
‘마마이트’ 감자칩 3000만 개 대성공
‘마마이트’ 감자칩 3000만 개 대성공
브랜드 라이선싱을 통해 신제품 출시에서 성공을 가져올 수 있다. 아직까지 성공적이고, 잘 정립된 브랜드를 아직 갖추지 못했다면 어떻게 다른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지에 대해 배울 수 있을 것이다.
■ 브랜드 라이선싱 실행에 대한 조언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