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정유미와 ‘모카골드 라이트’ 시음회 진행해
동서식품, 정유미와 ‘모카골드 라이트’ 시음회 진행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6.2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객과 기념사진·바이럴 필름 '모카골드 라이트 위크' 촬영

대한민국 대표 커피 전문 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20일 부산 청사포 해변에 마련된 팝업 카페 '모카사진관'에서 배우 정유미와 함께하는 '모카골드 라이트' 출시 기념 무료 시음회를 개최했다.

이번 무료 시음회는 기존 맥심 모카골드 대비 당류를 25% 줄여 깔끔한 맛이 특징인 신제품 모카골드 라이트의 출시를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제품 시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모카골드 라이트 모델 정유미는 고객들에게 직접 만든 모카골드 라이트를 증정하고,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을 통해 외국인에게 '한국식 아이스 커피'를 제공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정유미에 대한 호감이 현장에까지 이어지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동서식품은 이날 일일 바리스타로 분해 일명 '덜 달게'로 이름 붙인 모카골드 라이트를 판매하는 정유미의 모습을 담은 바이럴 필름 '모카골드 라이트 위크'를 제작했다. 정유미와 함께한 모카골드 라이트 바이럴 영상은 추후 동서식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매니저는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는 커피믹스를 즐겨 마시고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취향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에 힘쓰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