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키덜트족 겨냥 ‘허쉬 초코 크런치’
농심켈로그, 키덜트족 겨냥 ‘허쉬 초코 크런치’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7.06.2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대~20대 및 키덜트를 위한 새로운 초코맛 시리얼 제품으로 바삭한 식감이 특징

농심켈로그가 초콜릿 전문기업 허쉬 초콜렛과 협업을 통해 탄생시킨 새로운 초코 시리얼, ‘허쉬 초코 크런치’를 22일부터 전국 주요 유통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의 ‘허쉬 초코 크런치’는 차별화된 초콜릿 시리얼 제품으로 최근 식품업계에서 주요 고객으로 부상하고 있는 키덜트(Kidult)족을 비롯, 10대부터 20대까지 새로운 맛에 열광하는 트렌디한 젊은 층을 위한 시리얼로 개발되었다.
 
‘허쉬 초코 크런치’는 코코아의 고소한 맛이 특징인 블랙 쿠키에 달콤한 화이트 밀크 크림을 넣어 부드러움과 달콤함 그리고 초콜릿의 진한 맛과 향까지 느낄 수 있는 시리얼이다. 바삭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허쉬 초코 크런치’는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충분하다. 또한 한입 사이즈로 만들어져 간단한 스낵으로도 제격이다. 가격은 500g 기준 7,980원이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초콜릿 회사인 허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존의 첵스 초코 제품군에 더해 초콜릿 맛 시리얼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하게 굳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취향 저격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