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100% 자연치즈 ‘라퀴진 모짜렐라 치즈스틱’
롯데푸드, 100% 자연치즈 ‘라퀴진 모짜렐라 치즈스틱’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7.06.2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자연치즈로 레스토랑 퀄리티 구현했다는 평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영호)가 레스토랑 퀄리티의 훌륭한 요리를 구현한 ‘라퀴진’의 신제품으로 자연치즈로 만든 ‘라퀴진 모짜렐라 치즈스틱’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라퀴진 모짜렐라 치즈스틱’은 바삭한 피(皮) 속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는 간편 간식이다. 모짜렐라 치즈는 100% 자연치즈로 만들어 풍부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흔히 외식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던 고급 치즈스틱을 가정용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자연치즈 특유의 길게 늘어나는 특징이 먹는 재미를 줘 아이들 간식으로 적합하다. 바삭하고 고소한 맛으로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린다. 또한 라퀴진 함박스테이크에 곁들여 먹으면 훌륭한 한 접시의 라퀴진 정식으로 즐길 수 있다.

조리 할 때는 냉동 상태의 치즈스틱을 식용유에 1~2분간만 튀기면 노릇하게 완성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라퀴진 모짜렐라 치즈스틱은 외식 전문점에서 즐기던 치즈스틱의 맛을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게 만든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전문점에서 즐기던 다양한 메뉴를 가정용으로 출시하며 라퀴진 브랜드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랑스어로 훌륭한 ‘요리’라는 뜻의 ‘라퀴진’은 레스토랑 등 전문점에서 인기가 높은 메뉴를 가정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제품화한 브랜드다. 롯데푸드는 지난 해부터 현재까지 함박스테이크, 로스트햄, 풀드포크, 리치 소시지, 오븐치킨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라퀴진 브랜드를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