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치즈·소시지가 층층이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
풀무원, 치즈·소시지가 층층이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7.06.3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단에는 모짜렐라 치즈, 하단부엔 소시지 구성…먹는 즐거움 배가
전자레인지 50초 간편 조리…아이들 간식, 맥주 안주 등 다양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이 빵과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 소시지가 조화롭게 어울리는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5입/7980원)’를 출시했다.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는 모짜렐라 스트링치즈와 소시지를 핫도그빵 상단부와 하단부에 각각 나눠 넣어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제품이다.

빵은 공기층을 활성화시키는 풀무원만의 ‘고속 회전 공법’으로 도우 반죽을 치대 쫄깃함을 한층 높였으며 현미, 감자 가루를 반죽에 섞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쇼트닝(빵을 만드는데 쓰는 기름)을 넣지 않아 기름기가 적고 칼로리 부담도 적다.

모짜렐라 치즈에도 인공향, 색소, 보존료 등을 넣지 않았고 소시지 역시 발색제, 보존료, 합성향료 등 4가지 첨가물을 제거했다.

전자레인지에 50초가량 데우기만 하면 돼 아이들 간식부터 맥주 안주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 이지현 PM은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전문점 핫도그 스타일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라며 “맛과 먹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색 핫도그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핫도그 시장은 올해 450억 원 규모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풀무원은 다양한 콘셉트의 핫도그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핫도그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 풀무원은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를 포함해 ‘올바른 핫도그’ ‘올바른 구운핫도그’ ‘올바른 구운핫도그 갈릭’ 등 총 4개 핫도그 제품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