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길거리를 액티브하게 표현한 스트리트 감성의 디자인
가슴 속까지 깨워주는 상쾌한 청량감으로 여름철 젊고 트렌디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와 크리에이티브한 ‘마이아디다스’가 만났다.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스프라이트×마이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스프라이트×마이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은 스트리트 그래픽 아티스트가 작업에 참여, 도심 속 길거리를 액티브하게 표현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감성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패키지는 자유롭고 크리에이티브한 느낌의 길거리를 표현한 ‘크리에이터’ 버전과 스프라이트 컬러의 아디다스 운동화가 형상화된 ‘마이아디다스’ 버전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각각 250ml 캔 제품과 500ml 페트 제품으로 나와 총 4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매년 여름마다 쿨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가슴 속까지 깨워주는 상쾌한 청량감을 전해온 스프라이트가 올해는 남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는 아디다스와 함께 최근 젊고 힙한 문화로 대변되는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유니크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외에도 올 여름 무더위를 날리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스프라이트와 가슴 속까지 상쾌하게 통하는 특별한 경험을 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