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 서울미술관에 ‘네스카페 크레마 아이스 카페’ 열어
롯데네슬레, 서울미술관에 ‘네스카페 크레마 아이스 카페’ 열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7.1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30일까지 주말마다 ‘네스카페 크레마’ 브랜드 행사 진행해
네스카페 크레마 아이스커피 샘플링 및 캘리그라피 체험 공간 운영

롯데네슬레코리아는 7월 한 달간 서울미술관에서 ‘카페소사이어티 Cafe Society-끝나지 않은 여름이야기’ 전시회 관람객을 대상으로 ‘네스카페 크레마 아이스 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네스카페 크레마 아이스 카페’는 오는 30일까지 주말마다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서울미술관 3층 행사장에서 운영된다. 1층 티켓 부스에서 커피교환권을 받아 행사장을 방문하면 네스카페 크레마 아이스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인텐소 아메리카노와 카라멜향 마키아토 두 가지 맛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해 맛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캘리그라피로 나만의 커피코스트를 만들 수 있는 체험 공간도 운영된다. 다양한 라떼아트 모양의 커피코스트와 붓펜을 비치하여, 관람객들이 직접 원하는 문구를 적어서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지난 8일 서울 종로구 서울미술관에서 ‘네스카페 크레마 아이스 카페’를 열고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했다. 사진은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롯데네슬레코리아는 행사 기간 동안 전시회 관람객 전원에게 네스카페 크레마 대표 제품인 아메리카노 5개입을 증정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스카페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서울미술관과의 협업은 단순히 네스카페 크레마의 인지도 제고 목적이 아닌, 예술을 매개체로 소비자와의 정서적 교감을 이끌어내기 위한 아트 프로젝트”라며 "지난 주말 열린 첫 이벤트에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미술관에서 열린 ‘네스카페 크레마 아이스 카페’에서 관람객이 ‘네스카페 크레마’ 아이스커피를 받으며 환하게 웃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