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아디다스와 ‘마이아디다스’ 컬래버레이션
코카콜라, 아디다스와 ‘마이아디다스’ 컬래버레이션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7.1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 ‘스프라이트 마시고 나만의 아디다스 신발 만들자’

코카콜라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함께 ‘스프라이트 마시고 나만의 아디다스 신발 만들자’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카콜라는 이번 이벤트가 여름 시즌 나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무더위를 날릴 상쾌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스프라이트와 아디다스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스프라이트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자신의 스타일과 개성 신발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아디다스의 주문제작 서비스인 ‘마이아디다스(miadidas)’ 이용권 및 스프라이트 250㎖ 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편의점 GS25 혹은 CU에서 스프라이트 품목을 구매해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고, 구매할 당시 지급받는 스탬프를 3개 이상 모아 스프라이트 250ml 캔 또는 마이아디다스 이용권에 응모하면 된다.

코카콜라사는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GS25에서는 △1등은 마이아디다스 이용권 2매(10명) △2등은 마이아디다스 이용권 1매(55명) △3등은 스프라이트 250ml 캔 모바일 기프티콘(1만 명)을 제공하며, CU에서는 △1등은 마이아디다스 이용권 2매(10명) △2등은 마이아디다스 이용권 1매(55명) △3등은 자이언트떡볶이 모바일상품권 (200명) △4등은 스프라이트 250ml 캔 모바일 기프티콘(500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매년 여름마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무더위를 날릴 상쾌한 경험을 선사하며 젊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프라이트가 올해는 크리에이티브를 추구하는 마이아디다스(miadidas)와 만나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신발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음료 하나를 마셔도 특별함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프라이트와 가슴속까지 상쾌하게 통하는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