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모카골드 팝업 카페 ‘모카사진관’ 성료
동서식품, 모카골드 팝업 카페 ‘모카사진관’ 성료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7.1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달간 9만여 명 방문…새로운 청사포 해변 명소로 떠올라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 해변에 두 달간 개점한 팝업 카페 ‘모카사진관’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8일 ‘커피 한 잔이 선사하는 여유와 행복,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을 전하기 위해 문을 연 모카사진관은 7월 11일까지 약 2달간 일 평균 1650명, 총 9만 398명이 방문하며 부산 청사포를 대표하는 명소로 거듭났다.

동서식품은 모카사진관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맥심 모카골드 한 잔과 함께 다과를 무료로 제공하고, 청사포 앞바다가 보이는 전경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마련한 즉석사진관과 초청사진관, 셀프사진관 등 다채로운 사진 관련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소비자들이 사진에 각자의 추억을 담아갔다.

더불어 모카골드 광고모델 ‘이나영’과 ‘정유미’가 각각 일일 카페 주인으로 깜짝 방문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커피를 제공하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등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도 했다.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 매니저는 “커피 한 잔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마련한 모카사진관을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3회째를 맞은 모카골드 팝업 카페를 찾아주시는 고객이 점점 많아지면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모카골드와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