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여름 도심 속 “스프라이트 샤워!”
코카콜라, 여름 도심 속 “스프라이트 샤워!”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7.2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터밤 페스티벌서 ‘스프라이트 샤워’ 이벤트…샤워 부스와 대형 풀장 운영

코카콜라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오는 29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는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17 refreshed by Sprite’에서 도심 속 무더위를 상쾌하게 날리는 스프라이트 샤워 이벤트 및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프라이트는 신개념 워터 버라이어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17’의 메인 협찬사로 참여해, 비투비의 ‘육성재’와 만능 스포테이너 ‘신수지’와 함께 하는 상쾌한 스프라이트 공연은 물론, 스프라이트 샤워 부스와 대형풀장을 운영하며 페스티벌을 찾은 많은 사람들에게 짜릿하고 색다른 경험을 전한다.

△상쾌한 샤워를 즐기고 나만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샤워 포토 이벤트’ △풀장에서 다양한 수중 게임을 즐기는 ‘리프레시 게임 이벤트’ △물풍선과 물총으로 대형 박을 터트리는 ‘스프라이트 타워 이벤트’ △워터밤 페스티벌 현장 분위기에 어울리는 이색적인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매년 트렌디한 젊은이들의 상쾌한 여름을 이끌어 온 스프라이트가 유난히 더운 올 여름을 맞아 무더위를 날려버릴 짜릿하고 상쾌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여름 페스티벌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워터밤 페스티벌과 함께하게 됐다”며 “도심 한복판에서 즐기는 상쾌한 스프라이트 샤워부터 대형 풀장을 활용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 워터밤 페스티벌에 참여해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함으로 짜릿하게 통하는 색다른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스프라이트가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 '워터밤 2017 refreshed by Sprite’은 워터 파이팅(Water Fighting)을 테마로 관객이 참여하는 신개념 워터 버라이어티 뮤직 페스티벌이다. 무대와 대형풀장, 비치라운지, 배틀존 등이 어우러지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관객과 아티스트가 두 개의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치는 컨셉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