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커피를 슬러시처럼 ‘세븐카페 프라페’
세븐일레븐, 커피를 슬러시처럼 ‘세븐카페 프라페’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7.2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카페 활용한 상품 라인업 강화 위해 ‘세븐카페 프라페’ 선봬
올 상반기 세븐카페 매출 160%↑…총 누적판매량 5200만 잔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를 활용한 ‘세븐카페 프라페’를 선보인다.

‘세븐카페 프라페’는 우유빙수에 리얼 드립 방식으로 추출된 커피 추출액을 부어 슬러시처럼 즐기는 디저트 상품이다. ‘세븐카페 프라페’에 사용된 우유빙수는 얼음을 1차로 분쇄한 후 우유믹스를 넣은 뒤 한번 더 분쇄하여 입자가 매우 고운 것이 특징이라고 세븐일레븐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2000원.

한편 편의점 원두커피 매출도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세븐카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160%) 증가했다. 올해 누적 판매량은 2300만 잔으로 2015년 1월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총 5200만 잔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이에 따라 세븐일레븐은 오리지널 원두커피를 기본으로 지난해 4월 선보인 ‘아이스 세븐카페라떼’와 함께 총 3종의 원두커피 상품을 운영한다.

전경훈 세븐일레븐 원두커피담당 MD는 “편의점 원두커피에 대한 인식 확대와 최근 무더운 날씨의 영향으로 아이스커피에 대한 수요가 큰 만큼 원두커피 상품의 종류를 다양화할 필요가 있다”며 “디저트로도 선호도가 높은 프라페를 선보인 만큼 편의점 원두커피를 보다 재밌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