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트위스트 보틀’ 환타+소미+댄스 광고 선봬
코카콜라, ‘트위스트 보틀’ 환타+소미+댄스 광고 선봬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7.2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위스트 보틀’ 환타 TV 광고 21일부터 공개
모델 소미, 트위스트 댄스로 ‘환타’의 맛 생동감 있게 전달

코카콜라의 ‘환타’가 아이돌 소미를 모델로 한 TV 광고를 21일부터 공개한다. 아이돌 스타 소미와 함께한 새 광고를 통해 로고부터 보틀 패키지까지 확 바뀐 환타의 매력을 신나는 트위스트 댄스와 함께 전달할 예정.

이번 광고의 특징은 확 바뀐 환타의 트위스트 보틀과 소미의 상쾌한 트위스트 댄스다. 광고에서 소미는 환타를 마신 후, 환타의 끝까지 짜먹고 싶은 짜릿한 맛에 반해 마치 환타의 트위스트 보틀을 따라하듯 트위스트 댄스를 신나게 춘다. 코카콜라 측은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짜릿함을 전달하는 음료로 경쾌한 음악과 젊은 남녀, 트위스트 댄스가 잘 어울려져 새로운 환타의 매력을 전달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휘감기는 물보라처럼 트위스트 모양으로 떠오르는 오렌지 향 환타가 등장해 환타의 변화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탄산 특유의 짜릿한 소리와 기포가 톡톡 튀어 오르는 장면은 환타의 시원함과 상쾌함을 전달한다. 광고는 소미가 마지막 한 방울까지 남기지 않고 탈탈 털어 환타를 마시는 익살맞은 모습을 보여주며 끝이 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소미의 트위스트 댄스를 통해 새롭게 바뀐 환타의 끝까지 짜먹고 싶은 짜릿한 맛을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었다”며 “광고 속 환타를 통해 즐거워하는 모델들의 모습처럼 새롭게 선보인 환타가 올 여름 소비자들에게 시원하고 짜릿한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