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티오피(T.O.P)’를 ‘컵커피’로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T.O.P)’를 ‘컵커피’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7.24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심 티오피만의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컵커피 제품 출시
컵커피 총 3종…특성에 맞춘 블렌딩과 로스팅 차별화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맥심 티오피(T.O.P)’의 신제품 ‘맥심 티오피 컵커피’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맥심 티오피 컵커피’ 3종은 동서식품의 커피 제조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컵 형태의 커피다. 동서식품 측은 최적의 원두 블렌딩과 로스팅, 여기에 맥심 티오피만의 에스프레소 추출방식을 사용해 부드러움은 기본으로, 커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맥심 티오피 컵커피’ 3종은 각 제품별로 최적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원두 블렌딩과 로스팅을 달리 했다. 오후의 나른함을 깨워주듯 깊고 진한 커피 맛 사이로 퍼지는 달콤함이 매력적인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Bold Espresso Latte)’는 콜롬비아·브라질·케냐 원두를 다크 로스팅해 보다 진한 커피의 맛과 향을 구현했다.

그리고 밝고 산뜻한 맛의 아메리카노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무설탕 블랙 타입 제품인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True Espresso Black)’은 콜롬비아, 과테말라,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 해 밝고 화사한 커피 향을 표현했다.

부드러운 라떼와 함께 가벼운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Mild Espresso Latte)’ 역시 콜롬비아·과테말라·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부드러운 커피의 맛을 살렸고 풍부한 우유를 더해 부드럽고 조화로운 맛을 구현했다.

‘맥심 티오피 컵커피’ 3종은 전국 편의점에서 300㎖ 기준 2200원에 판매될 예정.

동서식품 안다희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맥심 티오피 컵커피’ 3종은 맥심 티오피만의 부드러움은 물론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담아낸 진정한 프리미엄 커피음료”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다양한 제품 출시로 소비자 여러분의 ‘커피 라이프’가 보다 풍요로워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