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EDM 축제 ‘유나이트 위드 투모로우랜드’ 후원
버드와이저, EDM 축제 ‘유나이트 위드 투모로우랜드’ 후원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7.26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인천 문학경기장서 이벤트·브랜드 공간 운영

버드와이저가 오는 29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리는 EDM 페스티벌 ‘유나이트 위드 투모로우랜드(UNITE WITH TOMORROWLAND)’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유나이트 위드 투모로우랜드’는 벨기에에서 개최되는 판타지 콘셉트의 세계 최대 EDM 축제 ‘투모로우랜드’의 글로벌 버전으로 한국에서는 올해 처음 열린다. 한국을 비롯해 독일, 스페인, 두바이, 이스라엘, 대만, 몰타, 레바논 등 8개국에 같은 날 같은 시각에 벨기에 메인 무대가 생중계될 뿐만 아니라 ‘나이프 파티’ ‘페리 코스텐’ ‘파 이스트 무브먼트’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도 펼쳐진다.

버드와이저는 행사장에 전용바, 이동식 포토존 등 특별존을 설치해 일탈을 꿈꾸는 방문객들에게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전용바에서는 최상의 버드와이저 생맥주를 맛볼 수 있다. 행사장 곳곳을 누비는 이동식 포토월에서는 즉석 공연을 곁들인 사진 촬영 이벤트도 펼쳐 관람객들의 흥을 돋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리 초청을 받은 방문객들은 3층으로 구성된 브랜드 전용 부스 ‘버드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 대표 색상인 빨간 색에 꽃과 나비 등 자유로운 분위기로 연출한 ‘버드랜드'는 전용바, 휴식존, 게임존 등을 마련할 예정.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버드와이저가 추구하는 자유와 열정이 ‘지구에서 가장 자유로운 곳’을 표방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EDM 축제 ‘투모로우랜드’의 정신과 잘 맞아 공식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마케팅 이벤트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