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아이린’과 함께한 광고 공개
동서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아이린’과 함께한 광고 공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8.03 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사친”과 일상 담은 1인칭 시점 영상 통해 제품 특징 위트 있게 표현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과 함께한 캔커피 음료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이하 콜롬비아나)'의 신규 바이럴 광고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총 2편으로, 1인칭 시점에서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과 티격태격 나누는 일상의 대화를 통해 제품의 주요 특징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최근 2030 젊은 남성들 사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아이린이 ‘여사친’ 역할로 분해 영상의 주목도를 높였다. 영상은 공개한지 3일만에 총 200만뷰가 넘을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편의점을 배경으로 한 '애교 100%'편에서는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과의 커피 내기에서 이긴 아이린이 과장된 애교를 부리며 콜롬비아나를 사달라고 조르는 모습을 담았다.

'팩트 100%'편에서는 콜롬비아나의 풍미를 천천히 음미하는 아이린의 모습을 통해 부드럽고 깔끔한 제품의 특징을 보다 직접적으로 표현한다.

동서식품은 바이럴 광고 영상 론칭을 기념해 맥스웰하우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영상 퀴즈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영상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아이린 사인 CD와 라이카 즉석카메라, 콜롬비아나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동서식품 서윤식 마케팅 매니저는 "남사친과 여사친의 일상적이지만 유쾌한 대화 안에 제품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