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사]한국환경지류포장협회 최병철 부회장
[창간축사]한국환경지류포장협회 최병철 부회장
  • 문윤태 기자
  • 승인 2003.09.29 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낙후된 포장산업 등대가 되길

우선 식품음료 신문사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국내 포장 산업 발전을 위한 저희 회원사의 관심사에 많은 애정과 성원에 감사 드리는 바입니다.

무한경쟁의 세계 경제 여건에서도 지속적으로 수출 성장을 해오고 있는 국내 업계는 산업계 전반에서 각 분야별 선도 업체의 꾸준한 노력으로 세계 일등의 대한민국 제품이 속속 출현하는 수준으로까지 발전하고 있는 점은 매우 고무적인 상황으로서 각종 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우리 경제인들은 자긍심을 갖는 동시에 미래의 경쟁에 대비해야 하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지 않을 수 없는 현실입니다.

그러나 이제까지의 양적인 경제 성은 이미 한계점에 이르고 있고 모든 상품에서의 경쟁의 핵심 포인트가 사용자 입장의 기술 우위적 상품임과 동시에 소비자를 감동시킬 수 있는 포장감각 및 환경 영향 등 실로 형이상학적인 분야로 전환되고 있는 추세임을 감안할 때 그간 우리의 주요 관심사로부터 도외시되고 있던 포장 산업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 아니할 수 없는 실정입니다.

따라서 현장을 누비는 신속한 정보 전달의 기수 역할을 자임하고 있는 귀 신문사에서는 투철한 사명감으로 낙후된 국내 식음료 및 포장 산업의 등대가 되어 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관련 업계와 더불어 국내 제일의 전문 분야 신문사로 성장하시기를 간곡히 기원합니다.

귀사의 모든 임직원에게 뜨거운 격려를 드림과 동시에 재도약의 발판이 될 수 있는 희망찬 창간 7주년이 되기 바랍니다.

[정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