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 ‘O.S.T’와 손잡고 스페셜 패키지 선봬
칠성사이다, ‘O.S.T’와 손잡고 스페셜 패키지 선봬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8.1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얼리 브랜드와 여성 소비자 위한 시계+칠성 사이다 스페셜 패키지
17일부터 전국 O.S.T 매장 및 온라인몰서 3000세트 한정 판매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영구)의 ‘칠성사이다’가 주얼리 브랜드 ‘O.S.T(오에스티)’와 손잡고 ‘칠성사이다×O.S.T 시계’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67년간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칠성사이다가 주얼리 브랜드와 처음 호흡을 맞춰 선보이는 제품으로 소비자의 즐거움과 친근함을 더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롯데칠성음료 측은 전했다.

패키지는 ‘언제나 변함 없는 이 맛이 좋다!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 너와 나에게 딱 어울리는 O.S.T시계와 별의별(☆2☆) 사이 칠성사이다!’라는 콘셉트와 함께 메탈 손목시계 1개와 칠성사이다 미니 160㎖ 캔 2개로 구성됐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칠성사이다×O.S.T 시계’는 문자판에 올해의 트렌드 컬러이면서 칠성사이다 패키지 컬러와 닮은 그리너리(Greenery) 배경색에 사이다 탄산의 기포가 올라가는 모습을 별 모양으로 디자인해 시원함과 청량감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연인 및 친구에게 나만의 메시지를 담아 선물할 수 있도록 편지지와 스티커도 함께 포함되었으며, 패키지 박스 외부에도 ‘너와 나 ☆☆ 사이다’, ‘너와 나 쿨~한 사이다’, ‘너와 나 나누는 사이다’ 등 문구로 차별화해 재미를 더했다.

패키지는 오는 17일부터 전국 160여개의 O.S.T 매장과 온라인몰(www.ost.co.kr) 등에서 1세트당 3만9900원의 가격으로 총 3000세트 한정 판매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스페셜 패키지 출시에 맞춰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8일 칠성사이다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10명을 추첨해 경품으로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주 타깃인 젊은층 여성 소비자에게 친숙한 두 브랜드가 만나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더한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소장하고 싶은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