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1만명 축제 즐겨…3일간 7만병 판매, 작년 대비 2배 이상 증가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린 ‘제3회 전주 가맥축제’ 기간 동안 당일 생산한 맥주 7만병이 완판되며 축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1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전주 공장에서 당일 생산한 맥주를 판매하고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데이'를 운영,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해 축제의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축제의 상징인 맥주 연못 포퍼먼스를 선보여 참가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축제 기간 동안 판매된 맥주는 총 7만병으로 작년 대비 약 2배 이상 판매량이 증가했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 실장은 “단순 홍보를 위한 축제 참여하기 보다는 축제의 의미를 살리고 서로 상생할 수 있는 활동을 기획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가장 전주다운 축제,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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