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캠핑푸드 온라인 쇼핑몰 ‘비비큐몰’ 오픈
BBQ, 캠핑푸드 온라인 쇼핑몰 ‘비비큐몰’ 오픈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7.08.1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리시간 5~10분 간편…구이류, 탕류, 간식류 등 30여 종 판매

BBQ가 캠핑푸드 온라인 쇼핑몰인 비비큐몰(http://mallbbq.co.kr)을 오픈하며 휴가철 캠핑족 잡기에 나섰다.

BBQ몰에서 판매하는 캠핑푸드는 전 메뉴 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하고 건강한 메뉴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번거로운 조리과정이 없어 야외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BBQ 유통사업팀 장정수 팀장은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캠핑푸드를 가정에서 즐겨 볼 수 있도록 비비큐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VAP 메뉴 특성상 캠핑음식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영양간식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든든한 한 끼 식사로, 혼술족들의 맛있는 술안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비비큐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캠핑푸드는 참나무향의 스모크치킨, 저크 바비큐소스로 더한 통다리 바비큐 치킨, 매콤한 고추장 양념을 자랑하는 고추장 불갈비, 청정지역에서 자란 삼겹살·목살 등 ‘구이류’는 물론 진한 육수의 眞육수 삼계탕, 眞얼큰 닭개장 등 ‘탕류’, 통가슴살 매콤치킨 육포, 바비큐 닭꼬치 등 ‘간식류’ 등 총 30여 종이다. 모든 메뉴는 숯불 또는 전자레인지에 5~10분 내 조리가 가능하다.

8월에는 캠핑 돼지 2인세트, 캠핑 치킨 2인 세트, 캠핑 종합 4인 세트 등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