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홈플러스와 DIY 음료 위한 ‘진로믹서 토닉워터’
하이트진로음료, 홈플러스와 DIY 음료 위한 ‘진로믹서 토닉워터’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8.1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 따라 즐길 수 있는 ‘토닉워터’ DIY 음료세트 출시
대형마트 찾는 가족 고객 겨냥…‘진로믹서 토닉워터’ 6캔+에이드 시럽 3종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는 홈플러스와 손잡고 칵테일 믹서인 ‘진로믹서 토닉워터’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기획세트는 양사가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공동 기획 및 제작한 NPB(National Private Brand) 상품으로 고객이 입맛대로 제조해서 즐길 수 있는 DIY 음료를 위한 제품이다.

대형마트를 찾는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다양한 음료 베이스로 활용 가능한 ‘진로믹서 토닉워터’ 250㎖ 6캔과 레몬 에이드, 깔라만시 에이드, 청포도 에이드 시럽 3종으로 구성했으며 상자 패키지 뒷면에 레시피를 기재해 누구나 손쉽게 ‘나만의 음료’를 제조할 수 있도록 했다.

‘진로믹서 토닉워터’ 기획세트의 가격은 3990원이며 전국 홈플러스 매장 및 온라인마트에서 ‘뜻밖의 플러스’ 카테고리 상품으로 판매된다.

하이트진로음료의 ‘진로믹서 토닉워터’는 1976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 칵테일 믹서 제품이다. 레몬, 라임향과 함께 적당량의 탄산으로 청량감을 더해 보드카, 럼, 진과 같은 주류뿐만 아니라 각종 과일 및 과일청 등 음료 재료와 섞어도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고 하이트진로음료 측은 설명했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홈플러스와의 협업으로 집에서도 전문가 못지 않은 칵테일과 에이드 음료를 만들 수 있는 토닉워터의 다양한 활용성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협업 등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