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맥스피’ 레드닷 디자인 상 받아
유니베라 ‘맥스피’ 레드닷 디자인 상 받아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7.08.2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역 증진 기능성 이미지로 상징·정보 효율적 제공

유니베라의 힐탑가든 퍼스널 케어 라인과 남양알로에 맥스피가 ‘2017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award 2017)’를 수상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이 적용되는 모든 부분에서 높은 품질의 작품에 명예를 수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1955년부터 시작돼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디자인 공모전이다.

올해는 전 세계 54개국에서 5000점에 이르는 다양한 작품이 출품됐고 엄정한 심사를 통해 상위 6%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남양알로에 맥스피’는 면역 건강기능식품의 대표 제품으로 면역기능이 증진되고 활성화되는 기능적인 이미지를 패턴으로 상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제품 특성상 정보가 매우 중요한 만큼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의 순으로 디자인해 제품의 효능, 영양정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도록 디자인됐다.

‘힐탑가든 퍼스널 케어’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 8종으로 이뤄진 프리미엄 자연주의 브랜드다. ‘자연의 가치를 정직하고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자연에 대한 Trust, Benefit, Safety, Respect가 담긴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다.

유니베라 김우재 디자인 팀장은 “이번 레드닷 수상은 ‘자연의 혜택을 인류에게’ 전하려는 기업의 올곧은 철학과 제품의 특장점을 고객이 쉽게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게 만든 노력에 대한 결과”라면서 “앞으로도 소비자가 제품을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고려해 제품의 기능과 사용성을 배려한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