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티오피 투고 크루’로 “당신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동서식품, ‘티오피 투고 크루’로 “당신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9.0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속에서 '열정'을 품고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일반인들을 응원·지원
러닝 이벤트 '열정 세션', 크루 모집 지원하는 '마이 열정 크루' 등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바쁜 일상 가운데 뜨거운 열정을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한 ‘티오피 투고 크루(T.O.P to go crew)’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티오피 투고 크루’는 ‘맥심 티오피’ 브랜드 캠페인으로 열정을 갖고 삶을 즐기는 ‘크루(Crew)’ 등 소비자의 열정 넘치는 삶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크루’는 공통의 목적을 위해 열정을 함께 나누고 즐기는 사람들의 그룹을 뜻하는 용어로 최근 2030 젊은 직장인을 중심으로 점차 확산되고 있는 문화이기도 하다.

동서식품은 ‘티오피 투고 크루’ 캠페인 영상을 맥심 티오피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러닝, 가드닝, 캠핑 등 같은 관심사의 사람들이 모여 활동을 함께 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담아 우리 일상에 열정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동서식품 측은 설명했다. 영상은 페이스북과 유튜브, 극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오피의 열정을 함께 즐기다’라는 주제의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러닝 크루 ‘와우산30(Wausan30)’과 함께하는 러닝 이벤트 '열정 세션'을 비롯해 △일반인들에게 열정의 가치를 전파하는 '열정 인터뷰' △새로운 크루를 만드는 것을 지원해주는 ‘마이 열정 크루’ 등이 마련됐다.

동서식품 옥지성 마케팅 매니저는 “누구나 하나씩은 가슴 속에 품고 있는 개개인의 열정을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맥심 티오피는 ‘열정의 에스프레소'로서 소비자들의 열정적인 삶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