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산업뉴스급식/외식/프랜차이즈
20살 뚜레쥬르, 스페셜·베스트 제품 3일간 20% 할인복숭아 케이크, 레몬 브레드, 먹물 고로케 등 20주년 신제품 선봬
이재현 기자  |  ljh77@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07  09:13:4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은 뚜레쥬르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제품과 베스트 제품을 선정해 13일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스페셜 제품은 복숭아를 넣어 향긋한 향과 부드러운 맛을 살린 ‘오! 해피 복숭아 케이크’와 브리오쉬 위 레몬향 글레이즈를 토핑한 ‘레몬 크라운 브레드’, 먹물빵 안에 아삭한 양배추와 양파, 베이컨이 어우러진 ‘바삭한 크리미 먹물 고로케’ 등 10종이다.

이와 함께 지난 20년 사이 사랑 받은 베스트 제품 10종도 공개했는데, 2013년 출시해 히트제품으로 자리 잡은 ‘빵 속에 순우유’는 현재까지 한달 평균 20만개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다. ‘신선함이 가득한 11시 생크림 식빵’ 역시 월 평균 판매량 15만개가 팔리고 있다. 또한 ‘생크림 케이크’ ‘순블루베리 크림치즈’ 등 제품이 순위에 올랐다.

CJ푸드빌 관계자는 “1997년 브랜드 론칭 이래 20년 간 고객들의 한결 같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와 함께 뚜레쥬르 20주년을 축하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재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쑥쑥 크는 ‘어린이 건식’…올해 4000억 돌파
2
“초겨울 한기에 몸 데워주는 ‘히팅(Heating) 푸드’ 뜬다”
3
[빅데이터 분석]라면 1조8400억 시장 판도
4
외식에 다국적 ‘에스닉 푸드’ 바람…9년새 매장 5배 급증
5
‘치매 예방 껌’ 노년층에 호평
6
원료 속여 판 건기식 ‘솔가’에 ‘철퇴’
7
일본, 2배 비싼 ‘더 초콜릿’ 30대 히트 상품 2위
8
SPC삼립, 든든한 한 끼 식사 ‘호떡 샌드위치’
9
“글로벌 식품 기업 도약에 R&D 기반 절실”
10
오리온, 국가대표 젤리 ‘마이구미 복숭아’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