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파스퇴르, ‘베이비페어’에 육아 상담소 연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베이비페어’에 육아 상담소 연다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7.09.07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회 베페 베이비페어서 모유 수유, 신생아 응급처치 등 육아 팁 전수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영호) 파스퇴르가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32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코엑스 A홀에 부스를 운영하며 무항생제 위드맘, 뉴위드맘 분유 등의 제품 홍보, 육아 상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담 부스에서는 전문 상담사 20명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상담을 실시한다. 모유 수유, 신생아 응급처치, 베이비 마사지 등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와 영유아를 키우는 부모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육아 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위드맘 액상분유, 베이비 생 유산균 등 파스퇴르의 고급 유제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연회비 3만원인 파스퇴르몰 프리미엄 멤버십 무료가입 혜택도 제공한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유아식을 10~20%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부스에 방문만 해도 에코백, 물티슈, 쾌변두유 등 유용한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 위드맘 분유 등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파스퇴르몰 모바일앱’을 다운 받는 고객들에게는 추가로 증정품을 제공한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출산을 앞두고 있거나 어린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정보를 준비했다"며 "파스퇴르 부스에서 육아 상담도 받고 많은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외 150여개 업체가 참여해 매회 1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육아 박람회로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지난 2014년부터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