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산업뉴스커피/다류
네스카페 수프리모,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32만9489명 소비자 투표 결과 프리미엄 커피믹스 부문 1위 선정
황서영 기자  |  syhwang@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12  10:29:5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커피믹스 브랜드 ‘네스카페 수프리모’가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커피믹스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15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주관사인 한국소비자포럼은 32만9489명을 대상으로 온라인·모바일 투표, 1:1 전화설문을 통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커피믹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에티오피아산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기존 인스턴트 커피와 차별화된 맛과 향으로 커피 애호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원두는 커피의 기원지로도 잘 알려진 에티오피아 1600m 고산지대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네스카페만의 독자적인 ‘골드락(Gold Lock)’ 기술로 미세 원두가루를 프리미엄빈 속에 담아 동결건조해 물을 붓는 순간 신선한 맛과 향을 선사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일찍이 프리미엄급 커피에 대한 니즈를 파악해 이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 보다 좋은 커피 맛과 향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해온 결과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통해 프리미엄 커피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황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쑥쑥 크는 ‘어린이 건식’…올해 4000억 돌파
2
“초겨울 한기에 몸 데워주는 ‘히팅(Heating) 푸드’ 뜬다”
3
[빅데이터 분석]라면 1조8400억 시장 판도
4
외식에 다국적 ‘에스닉 푸드’ 바람…9년새 매장 5배 급증
5
‘치매 예방 껌’ 노년층에 호평
6
원료 속여 판 건기식 ‘솔가’에 ‘철퇴’
7
일본, 2배 비싼 ‘더 초콜릿’ 30대 히트 상품 2위
8
SPC삼립, 든든한 한 끼 식사 ‘호떡 샌드위치’
9
“글로벌 식품 기업 도약에 R&D 기반 절실”
10
오리온, 국가대표 젤리 ‘마이구미 복숭아’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