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산업뉴스커피/다류
네스카페 수프리모,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32만9489명 소비자 투표 결과 프리미엄 커피믹스 부문 1위 선정
황서영 기자  |  syhwang@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12  10:29:5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커피믹스 브랜드 ‘네스카페 수프리모’가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커피믹스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15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주관사인 한국소비자포럼은 32만9489명을 대상으로 온라인·모바일 투표, 1:1 전화설문을 통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커피믹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에티오피아산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기존 인스턴트 커피와 차별화된 맛과 향으로 커피 애호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원두는 커피의 기원지로도 잘 알려진 에티오피아 1600m 고산지대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네스카페만의 독자적인 ‘골드락(Gold Lock)’ 기술로 미세 원두가루를 프리미엄빈 속에 담아 동결건조해 물을 붓는 순간 신선한 맛과 향을 선사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일찍이 프리미엄급 커피에 대한 니즈를 파악해 이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 보다 좋은 커피 맛과 향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해온 결과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통해 프리미엄 커피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황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1조 원대 ‘스틱커피’ 부활 조짐
2
[빅데이터 분석]‘샐러드 바람’…미풍인가 태풍인가?
3
평창 편의점에서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상품은?
4
롯데제과, 쿠키에 과일 잼 ‘맘스베이커리 과일잼쿠키’
5
스타벅스, 천연 바닐라 빈의 풍미 ‘슈 크림 라떼’ 귀환
6
‘시리얼바’ 균형 잡힌 간편 대용식 부상
7
일본선 다이어트용 ‘하이레지 식품’ 부상
8
뉴트리라이트, 먹기 좋고 맛도 좋은 ‘비타민 젤리’
9
건기식 ‘활자 크기’ 가공식품과 차별 논란
10
국회서 농식품부-식약처 일원화 논쟁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