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수프리모,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네스카페 수프리모,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9.1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만9489명 소비자 투표 결과 프리미엄 커피믹스 부문 1위 선정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커피믹스 브랜드 ‘네스카페 수프리모’가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커피믹스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15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주관사인 한국소비자포럼은 32만9489명을 대상으로 온라인·모바일 투표, 1:1 전화설문을 통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커피믹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에티오피아산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기존 인스턴트 커피와 차별화된 맛과 향으로 커피 애호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원두는 커피의 기원지로도 잘 알려진 에티오피아 1600m 고산지대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네스카페만의 독자적인 ‘골드락(Gold Lock)’ 기술로 미세 원두가루를 프리미엄빈 속에 담아 동결건조해 물을 붓는 순간 신선한 맛과 향을 선사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일찍이 프리미엄급 커피에 대한 니즈를 파악해 이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 보다 좋은 커피 맛과 향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해온 결과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통해 프리미엄 커피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