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새상품새상품
켈로그, 소포장 트렌드 맞춰 ‘첵스초코 컵시리얼’ 선봬투명한 뚜껑과 스푼을 내장해 이동 중에도 파손 염려 없어
김승권 기자  |  kskpox@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13  09:59:0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농심켈로그가 초콜릿 시리얼 시장의 선두주자인 첵스초코를 한 끼 분량의 소포장 컵에 담은 ‘첵스초코 컵시리얼’을 출시한다.

   
 
새로운 ‘첵스초코 컵시리얼’은 영양이 풍부하고 진한 초콜릿 맛이 특징인 첵스초코 시리얼을 컵 형태의 소용량 용기에 담은 것으로 맛과 영양을 중시하면서도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한 끼 분량의 시리얼을 담아 보관도 쉽고, 바삭바삭한 식감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푼까지 함께 들어있어 별다른 준비 없이 기호에 맞게 우유 또는 요거트를 부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바쁘게 학교와 학원을 오가는 학생들과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들도 쉽게 들를 수 있는 편의점에서 주로 판매되며, 든든한 한 끼 또는 건강한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다. 예상 소비자 가격은 30g에 1,500원.

농심켈로그 정인호 세일즈 상무는 “지난 11월 국내 1인 가구 증가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간편식 성장에 맞춰 출시했던 ‘콘푸로스트 컵시리얼’과 ‘켈로그 컵 그래놀라’가 편의점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며 “새로운 ‘첵소초코 컵시리얼’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켈로그의 효자제품 중 하나로 자리잡은 첵스초코의 보강된 취식 모델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승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쑥쑥 크는 ‘어린이 건식’…올해 4000억 돌파
2
“초겨울 한기에 몸 데워주는 ‘히팅(Heating) 푸드’ 뜬다”
3
[빅데이터 분석]라면 1조8400억 시장 판도
4
외식에 다국적 ‘에스닉 푸드’ 바람…9년새 매장 5배 급증
5
‘치매 예방 껌’ 노년층에 호평
6
원료 속여 판 건기식 ‘솔가’에 ‘철퇴’
7
일본, 2배 비싼 ‘더 초콜릿’ 30대 히트 상품 2위
8
SPC삼립, 든든한 한 끼 식사 ‘호떡 샌드위치’
9
“글로벌 식품 기업 도약에 R&D 기반 절실”
10
오리온, 국가대표 젤리 ‘마이구미 복숭아’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