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건강·실속 모두 챙긴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
롯데칠성, 건강·실속 모두 챙긴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9.13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00원~1만4000원 대의 넉넉한 중저가 세트로 총 7종 구성
보자기, 보석함 이미지 등 고급 포장재 사용으로 명절 분위기 더해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전하는 사람의 마음을 풍성히 담아낼 수 있는 다양한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선물세트는 ‘델몬트’ 주스 제품 중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 위주로 구성해 만족도를 높였다. 실속 있는 소비성향을 반영해 8000원부터 1만 4000원 사이의 가격대로 구성한 총 7종의 중저가 세트로, 한국 전통의 멋을 살린 보자기 및 보석함 이미지 등을 활용한 고급 포장재를 사용해 구성됐다.

‘델몬트 트루주스 병 선물세트’는 건강한 주스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설탕과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제주감귤만을 사용해 제대로 된 감귤주스의 맛을 낸 ‘제주감귤듬뿍 3본입 세트’ 1종이다.

‘델몬트 페트 선물세트’는 1.5ℓ 용량 제품으로 한국 전통의 멋이 물씬 풍기는 보석함 느낌의 포장재로 꾸민 ‘오렌지·포도·망고·토마토 4본입 세트’와 단아한 고급 보자기 모양의 선물상자에 담긴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 세트’ 등 2종이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 제품을 180㎖ 소용량 병에 담은 ‘오렌지·포도 12본입’, ‘망고·토마토·매실·알로에 12본입’, ‘알로에·감귤·포도·매실 12본입’, ‘감귤·토마토·매실·사과 12본입’ 세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실속에서 건강까지 꽉 챙길 수 있는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로 좋은 것을 주고 싶은 감사의 마음과 정을 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