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산업뉴스음료/두유/먹는샘물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선봬글라소 비타민워터, 콜라보레이션 통해 이색 한정판 출시
팝 아티스트 임지빈의유니크한 베어 아트 디자인 특징
황서영 기자  |  syhwang@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0.12  09:21:0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코카콜라의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신진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의 협업을 통해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코카콜라 측은 이번에 선보이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임지빈이 글라소 비타민워터 각 제품별 특성을 전달할 수 있는 베어 아트에 자신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결합해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됐다고 밝혔다.

글로벌 명품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과 전 세계 명소에서 진행한 설치 예술, ‘에브리웨어(EVERYWHERE)’ 프로젝트를 통해 보여준 임지빈 작가만의 독특한 개성과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컬러풀한 디자인이 결합돼 유니크한 감성의 패키지를 선보인 것.

특히 이번 에디션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4가지 종류별 스타일에 따라 그 특성에 맞는 캐릭터와 문구로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다. 파워-씨(power-c)는 ‘힘내세요, 파워-씨’, 에너지(energy)는 ‘나는 당신을 위한 에너지’, 멀티-브이(multi-v)는 ‘우리가 함께하면 멀티플레이어’, 트리플엑스(xxx)는 ‘두려울 것이 없는 삼총사’ 등으로 구성돼 제품별 개성 있는 스타일과 스토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은 식품점, 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500㎖ 기준 2000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음료도 눈으로 마시는 시대라 불릴 정도로 마시는 음료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음료 트렌드에 따라 2015년 페이퍼토이 컬쳐브랜드 모모트와의 컬쳐 콜라보에 이어 올해도 베어 아트로 주목받고 있는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유니크한 디자인의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아트적인 감각과 개성있는 스타일을 갖춘 임지빈 작가와 새로움을 추구해온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협업이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마시는 즐거움을 더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황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새 광고 온에어
2
올해 ‘쌀가공식품 톱 10’은 맛에 간편·기능성
3
"미리 크리스마스" 식품업계, 크리스마스 에디션 줄이어···
4
삼양식품, 쌈장과 라면의 황금비율 ‘쌈장라면’
5
일동후디스, 건강커피 ‘노블’ 새 얼굴로 ‘이승기’ 발탁
6
식품업계, 크리스마스 트리 마케팅 ‘효과 만점’
7
오뚜기, 진하고 담백한 겨울 별미 ‘팥칼국수’
8
일동후디스, 건강커피 ‘노블’ 깊은 맛과 향
9
‘CJ·동원·하림’ 올해 최고 육가공 제품 만들어
10
식약처-식품업계 대표, ‘식품산업 발전방안 모색 간담회’ 가져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