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선봬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선봬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10.12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콜라보레이션 통해 이색 한정판 출시
팝 아티스트 임지빈의유니크한 베어 아트 디자인 특징

코카콜라의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신진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의 협업을 통해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코카콜라 측은 이번에 선보이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임지빈이 글라소 비타민워터 각 제품별 특성을 전달할 수 있는 베어 아트에 자신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결합해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됐다고 밝혔다.

글로벌 명품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과 전 세계 명소에서 진행한 설치 예술, ‘에브리웨어(EVERYWHERE)’ 프로젝트를 통해 보여준 임지빈 작가만의 독특한 개성과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컬러풀한 디자인이 결합돼 유니크한 감성의 패키지를 선보인 것.

특히 이번 에디션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4가지 종류별 스타일에 따라 그 특성에 맞는 캐릭터와 문구로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다. 파워-씨(power-c)는 ‘힘내세요, 파워-씨’, 에너지(energy)는 ‘나는 당신을 위한 에너지’, 멀티-브이(multi-v)는 ‘우리가 함께하면 멀티플레이어’, 트리플엑스(xxx)는 ‘두려울 것이 없는 삼총사’ 등으로 구성돼 제품별 개성 있는 스타일과 스토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은 식품점, 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500㎖ 기준 2000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음료도 눈으로 마시는 시대라 불릴 정도로 마시는 음료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음료 트렌드에 따라 2015년 페이퍼토이 컬쳐브랜드 모모트와의 컬쳐 콜라보에 이어 올해도 베어 아트로 주목받고 있는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유니크한 디자인의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아트적인 감각과 개성있는 스타일을 갖춘 임지빈 작가와 새로움을 추구해온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협업이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마시는 즐거움을 더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