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새상품새상품
동아오츠카, 겨울철 월동준비 음료 ‘웜바디’체온상승 원하는 소비자 타깃…겨울철 음료시장 공략
황서영 기자  |  syhwang@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0.13  09:48:1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동아오츠카가 겨울철 음료시장 선점에 나선다.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는 다가오는 동절기 추위를 대비해 허브를 담은 ‘네이처시크릿 웜바디(WARMBODY)’를 출시했다고 12일 전했다.

‘네이처시크릿 웜바디’(이하 웜바디)는 예로부터 감기와 기관지염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꿀과 생강, 배가 함유된 제품으로, 체온상승 및 유지에 도움이 되는 허브가 더해져 향긋하게 즐길 수 있는 꿀음료다.

웜바디의 주원료로 사용된 허브 '윈터세이보리'는 주로 유럽에서 재배되는 박하과에 속한 식물로, 깊고 진한 향이 차(茶), 요리 등에 풍미를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장주호 웜바디 브랜드매니져는 “웜바디는 차가워진 날씨에 벌꿀음료를 즐겨 마시는 소비 트렌드와 따뜻한 음료로 체온상승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겨울 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환경에 따른 추위에서 따뜻한 체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황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정제(精製)’가 나쁘다는 오해-하상도의 식품 바로보기<83>
2
프랜차이즈에 ‘인간 관계성’ 배제한 서비스 뜬다
3
[국정감사 현장중계]‘식품=신성장동력’ 백년대계보다 눈앞 현안에 몰두
4
‘혼족’ 위한 먹거리 페스티벌 ‘푸드 트렌드 쇼’
5
2017년 9월 식량가격지수 1.4포인트 소폭 상승
6
동아오츠카, 겨울철 월동준비 음료 ‘웜바디’
7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25
8
CJ제일제당, 편의형 조미료 ‘다시다 요리의 신’
9
롯데제과, 가을 한정판 ‘땅콩 맛’ 4종
10
멸균 우유, 간편한 보관 강점에 단풍놀이 간식으로 인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