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재팬, 세계 최초 킷켓 플래그십 스토어 한국에 연다
네슬레재팬, 세계 최초 킷켓 플래그십 스토어 한국에 연다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7.10.16 10:5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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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말차와 사케 맛을 포함해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제품 선보여

네슬레재팬이 네슬레코리아와 함께 전세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킷캣의 플래그십스토어를 오는 26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한다.

킷캣(KITKAT)은 전세계 100개가 넘는 국가에서 인기있는 초콜릿 브랜드다. 특히 일본은 가장 다양한 맛을 선보이는 대표 시장으로 현재까지 총 300개이상의 다양한 플레이버의 킷캣 제품을 선보였다.

네슬레 재팬은 프리미엄 킷캣 제품을 개발하고자 르 파티시에 타카기(Le Patissier Takagi)의 오너 셰프 야수마사타카기(YasumasaTakagi)와 함께 협업해 특별한 킷캣을 선보였다. 그 결과 프리미엄 킷캣은 각국에서 일본을 방문한 관광객들에게도 인기상품이 되었다. 지난 2016년 10월 처음 한국으로 수출된 킷캣 오리지널, 다크, 그리고 그린티 시리즈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인기에 힘입어 네슬레 재팬은 네슬레코리아와 함께 세계 최초 프리미엄 일본 킷캣 전문매장인 "KITKAT Flagship(킷캣플래그십)"을 오는 2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오픈한다. 이는 일본을 방문 하는 관광객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한국 소비자들이 한국에서도 다양한 프리미엄 킷캣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게 하겠다는 취지다.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는 교토 말차, 사케, 규슈 아마오우 딸기, 홋카이도산 멜론 맛을 포함해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플레이버의 제품을 선보인다. 매장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킷캣 제품들은 모두 일본의 유명한 파티셰 야수마사 타카기의 장인 정신과 훗카이도, 교토, 우지 등 일본의 유명 산지에서 온 최고급 재료들로 탄생했다.

또한,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이는 패키지는 일본의 모던 디자인 스타일을 담았다. 한편, 한국 매장 오픈 당일, 서울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스토어도 런칭할 예정이다. 킷캣 브랜드를 보여줄 수 있는 브랜드 영상도 한국과 일본의 온라인 홈페이지에 함께 공개된다.

향후 네슬레 재팬은 한국을 시작으로 다른 아시아 시장에 추가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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