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스튜핏 소비 줄이기’ 이벤트 진행해
웅진식품, ‘스튜핏 소비 줄이기’ 이벤트 진행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10.1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레잇 소비 다짐’ 댓글로 달면 선물 증정

웅진식품의 차음료 ‘광명찾은 결명자’가 ‘스튜핏 소비 줄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명찾은 결명자’의 제품 컨셉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웅진식품의 광명찾은 결명자는 눈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결명자를 원료로 만들어진 차음료다. 100% 국산 결명자와 국산 현미를 깨끗하게 우려낸 구수하고 쌉쌀한 맛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벤트는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홈페이지에 내 이벤트 페이지에 “’충동적인 쇼핑’ 등 ‘스튜핏 소비’를 줄이고, 완전 ‘그레잇한 소비’를 하겠다”는 다짐을 남기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광명찾은 결명자를 비롯한 경품이 주어진다. 특히 ‘대한민국 1등 가계부, 2018 가계북'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23일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광명찾은 결명자와 함께 눈 건강을 챙기고, 현명한 소비 활동을 하시기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고객 사은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