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셰프와 직접 만드는 ‘김장김치 비법 클래스’ 진행
CJ제일제당, 셰프와 직접 만드는 ‘김장김치 비법 클래스’ 진행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7.10.2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일 미슐랭 유현수 셰프 강사로 나서 김장김치 노하우 전수

CJ제일제당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스타 셰프와 함께 하는 김장김치 비법 클래스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1일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빌딩 내 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고급 고춧가루, 국내산 천일염, 하선정 명품덧장 액젓 등 김치 맛을 좌우하는 원재료의 중요성을 알리고, 고급 원재료들을 사용한 김장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쿠킹클래스에서는 미슐랭 한식 셰프인 유현수 셰프가 직접 강사로 나서 차별화된 원재료와 맛으로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비비고 김치의 원재료를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김장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비린취가 덜하고 감칠맛이 뛰어난 하선정 명품덧장 액젓을 사용해 김치를 더욱 맛있고 감칠맛 나게 담그는 비법도 함께 전수한다. 아울러 김장 후 남은 액젓을 활용해 만들 수 있는 요리 레시피도 함께 선보인다.

행사 후에는 수업에서 만든 액젓 활용 요리와 김치, 수육 등으로 구성된 한상차림을 제공해 유현수 셰프와 디너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박기황 CJ제일제당 신선마케팅담당자는 “한국은 현재 김장문화 세대와 포장김치 구입 세대가 공존하며 자연스럽게 세대교체가 이뤄지고 있는 시기”라며 “엄마와 딸이 김장문화와 김치를 매개로 멋진 추억을 만들고 미슐랭 한식 셰프로부터 맛있는 김치 담그는 노하우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오는 26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http://www.cj.co.kr) 이벤트 섹션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