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내면의 아름다움’ 주제로 북 콘서트 개최해
동서식품, ‘내면의 아름다움’ 주제로 북 콘서트 개최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11.0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서 ‘맥심 화이트골드 미니 북 콘서트’
김수현 작가 초청…‘내면의 아름다움’ 주제 특강 및 관객과 호흡하는 시간 마련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맥심 화이트골드 미니 북 콘서트-아름다운 나로 살아가기 위한 투 두 리스트(to do list)’를 주제로 북 콘서트를 이달 26일 용산 블루스퀘어에서 개최한다.

동서식품은 이번 북 콘서트로 ‘내면의 아름다움’이라는 맥심 화이트골드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깊이 있게 전달하고자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날 북 콘서트에는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로 베스트셀러 작가 반열에 오른 김수현 작가가 참석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그대로의 모습으로 살아가기 위한 작가의 고민과 노하우를 관객들에게 전하고 관객들의 고민을 함께 들어보며 2시간동안 진행될 예정.

북 콘서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페이스북 한 줄 서평 이벤트'와 '화이트골드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200명을 추첨해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서평 이벤트는 화이트골드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 가을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책의 한 구절을 작성하는 이벤트로 1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는 전국 대형 할인 매장에서 화이트골드를 구입한 후 행운번호 쿠폰을 받아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하는 방식으로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동서식품 장지만 마케팅 담당자는 "맥심 화이트골드 브랜드 가치인 ‘내면의 아름다움’과 독서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따뜻한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독서로 여느 때보다 마음이 풍요로운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