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No.25’ 올해 2.9배 고성장
동서식품 ‘맥심 No.25’ 올해 2.9배 고성장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11.0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에 GS25 유통망 갖춰…누적 판매 8000만 잔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GS25와 제휴를 통해 개발한 원두 '맥심 No.25'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9배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맥심 No.25’는 동서식품만의 기술력과 전국 1만 1천여 개에 달하는 매장을 보유한 GS25의 전국적인 유통망을 배경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현재 GS25 편의점을 통해 최근 3개월 간 하루 평균 20만 잔, 한 달 평균 600만 잔이 판매됐다. 누적 판매량은 8000만잔을 돌파했다.

동서식품 측은 기존 프랜차이즈 커피숍에 뒤떨어지지 않는 좋은 품질의 원두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 즉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를 지속적인 판매량 증가의 주요 요인으로 분석했다.

동서식품 강성룡 팀장은 “향후 지속적인 매출 증대가 예상됨에 따라 GS25 측과 협의해 올해 안으로 약 8000개 점포까지 확대할 전망”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맛있는 원두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좋은 품질의 원두를 지속적으로 개발, 공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