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산업뉴스음료/두유/먹는샘물
캐릭터 입은 어린이 음료 승승장구음료 외 제약 업체까지 뛰어들어 두 자릿수 성장…800억 원대
황서영 기자  |  syhwang@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1.13  02:15:4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캐릭터를 활용한 어린이음료가 로열티를 소비자에게 전가시키고 있다는 의혹이 구설수에 올랐다.그동안 어린이음료는 소아비만, 충치 등 어린이 건강 문제를 악화시킨다는 전문가들의 지적에도 아랑곳없이 승승장...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황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신년특집]2017 결산 및 2018 전망-제과
2
[신년특집]2017 결산 및 2018 전망-라면
3
하림 가정간편식 도전장…업계 판도 바꾸나
4
라면에 빠진 대한민국, 누명을 밝힌다-하상도의 식품 바로보기<95>
5
[빅데이터 분석]술 성장 추월한 ‘숙취해소제’
6
식품업계, 기존 업종 경계 넘어선 제품으로 소비자 공략
7
농식품부, HMR·고령친화식품 신시장 창출
8
웰빙 바람 타고 ‘RTD 차음료’ 약진
9
[신년특집]2017 결산 및 2018 전망-유제품
10
‘수블림 루비’ 초콜릿 세계 최초 국내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