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새상품새상품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한정판16일 첫 출고…연말까지 판매
황서영 기자  |  syhwang@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1.13  10:12:1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오는 16일 출시하고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매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2015년 국내 맥주업계 최초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해 완판을 기록했으며, 2016년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출한 에디션을 출시해 완판했다.

올해는 눈 내리는 겨울을 연상시키는 패키지로 레드와 화이트 컬러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브랜드 로고는 레드 컬러로 변경하고 눈 내리는 마을을 배경으로 신나게 스케이트를 타는 산타클로스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렸다. 그 뒤로 겨울옷을 입은 참이슬 두꺼비가 깜짝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친숙한 캐릭터의 재치 있는 활용으로 기존의 브랜드 라벨과 차별화했다.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병(500㎖)과 캔(355㎖, 500㎖) 타입으로 출시하며 특히 캔 제품의 경우 특수 잉크를 사용해 입체감이 느껴지는 패키지로 제작했다. 제품 외에도 맥주 미드팩과 트레이, 박스에도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했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 실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을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더욱 풍성하고 즐겁게 하길 바란다.” 라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황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신년특집]2017 결산 및 2018 전망-제과
2
[신년특집]2017 결산 및 2018 전망-라면
3
하림 가정간편식 도전장…업계 판도 바꾸나
4
라면에 빠진 대한민국, 누명을 밝힌다-하상도의 식품 바로보기<95>
5
[빅데이터 분석]술 성장 추월한 ‘숙취해소제’
6
식품업계, 기존 업종 경계 넘어선 제품으로 소비자 공략
7
농식품부, HMR·고령친화식품 신시장 창출
8
웰빙 바람 타고 ‘RTD 차음료’ 약진
9
[신년특집]2017 결산 및 2018 전망-유제품
10
‘수블림 루비’ 초콜릿 세계 최초 국내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