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한정판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한정판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11.1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첫 출고…연말까지 판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오는 16일 출시하고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매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2015년 국내 맥주업계 최초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해 완판을 기록했으며, 2016년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출한 에디션을 출시해 완판했다.

올해는 눈 내리는 겨울을 연상시키는 패키지로 레드와 화이트 컬러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브랜드 로고는 레드 컬러로 변경하고 눈 내리는 마을을 배경으로 신나게 스케이트를 타는 산타클로스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렸다. 그 뒤로 겨울옷을 입은 참이슬 두꺼비가 깜짝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친숙한 캐릭터의 재치 있는 활용으로 기존의 브랜드 라벨과 차별화했다.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병(500㎖)과 캔(355㎖, 500㎖) 타입으로 출시하며 특히 캔 제품의 경우 특수 잉크를 사용해 입체감이 느껴지는 패키지로 제작했다. 제품 외에도 맥주 미드팩과 트레이, 박스에도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했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 실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을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더욱 풍성하고 즐겁게 하길 바란다.” 라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