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산업뉴스제과/제빵/베이커리
허쉬, 패키지 전면 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포장 날개 부분에 제품별 컬러 추가한 투톤 디자인으로 젊고 활기찬 이미지 강조
패키지 리뉴얼 기념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김승권 기자  |  kskpox@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1.13  16:37:1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허쉬가 대대적인 제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새 옷을 입었다.

허쉬(HERSHEY’S)는 전 제품 라인 패키지 리뉴얼을 시행하고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허쉬의 새로운 패키지는 투톤 디자인과 세련된 서체를 통해 보다 젊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포장 날개(flap) 부분에 제품별 특정 컬러를 적용하여 날개만 보아도 제품의 종류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허쉬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30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360도로 돌려볼 수 있는 이미지 속에 숨어있는 새로워진 허쉬바 패키지 개수를 찾는 것으로,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85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 또는 캡쳐하여 업로드하거나 리뉴얼된 허쉬바의 인증샷을 직접 찍어 본인 계정 업로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단, 지정된 해시태그를 포함하고 게시물 전체 공개 및 참여완료 댓글을 달아야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26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허쉬 관계자는 “120년이 넘는 세월동안 전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허쉬가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보다 젊고 활기찬 브랜드로 다시 태어날 예정”이라며 “행복을 전하는 허쉬의 달콤한 초콜릿과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일상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승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신년특집]2017 결산 및 2018 전망-제과
2
[신년특집]2017 결산 및 2018 전망-라면
3
하림 가정간편식 도전장…업계 판도 바꾸나
4
라면에 빠진 대한민국, 누명을 밝힌다-하상도의 식품 바로보기<95>
5
[빅데이터 분석]술 성장 추월한 ‘숙취해소제’
6
식품업계, 기존 업종 경계 넘어선 제품으로 소비자 공략
7
농식품부, HMR·고령친화식품 신시장 창출
8
웰빙 바람 타고 ‘RTD 차음료’ 약진
9
[신년특집]2017 결산 및 2018 전망-유제품
10
‘수블림 루비’ 초콜릿 세계 최초 국내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