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 패키지 전면 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
허쉬, 패키지 전면 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7.11.13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장 날개 부분에 제품별 컬러 추가한 투톤 디자인으로 젊고 활기찬 이미지 강조
패키지 리뉴얼 기념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허쉬가 대대적인 제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새 옷을 입었다.

허쉬(HERSHEY’S)는 전 제품 라인 패키지 리뉴얼을 시행하고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허쉬의 새로운 패키지는 투톤 디자인과 세련된 서체를 통해 보다 젊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포장 날개(flap) 부분에 제품별 특정 컬러를 적용하여 날개만 보아도 제품의 종류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허쉬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30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360도로 돌려볼 수 있는 이미지 속에 숨어있는 새로워진 허쉬바 패키지 개수를 찾는 것으로,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85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 또는 캡쳐하여 업로드하거나 리뉴얼된 허쉬바의 인증샷을 직접 찍어 본인 계정 업로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단, 지정된 해시태그를 포함하고 게시물 전체 공개 및 참여완료 댓글을 달아야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26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허쉬 관계자는 “120년이 넘는 세월동안 전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허쉬가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보다 젊고 활기찬 브랜드로 다시 태어날 예정”이라며 “행복을 전하는 허쉬의 달콤한 초콜릿과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일상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