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한삼인,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총결산 세일’
농협 한삼인,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총결산 세일’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7.12.0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정프라임·백연홍퀸 등 대표 제품 최대 30% 할인

농협홍삼 한삼인이 고객 감사 혜택을 담은 ‘2017 총결산 세일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른 원료를 일체 넣지 않고 100% 국산 6년근 홍삼만을 진하게 농축한‘홍삼정프라임’, 국산 농산물로 정직하게 만든 ‘더정직한홍삼’,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정스틱’과 6년근 홍삼만을 달인 ‘홍삼순액 골드’, 어린이들의 성장단계별로 맞춤 설계된 ‘아이홍삼’ 등 올해 사랑받은 한삼인의 대표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신제품인 중년 여성을 위한 더블기능성제품 ‘백연홍퀸’과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관절사랑플러스’ 역시 연말 행사에 포함됐다.

이밖에 청소년 건강기능식품 ‘에이플러스 업’의 할인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고급 스파상품권이나 심의환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응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삼인 관계자는 “올 한해도 한삼인 제품을 믿고 애용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한삼인의 총결산 행사를 통해 특별하고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은 물론 건강까지 함께 선물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삼인 제품은 전국 가맹점 및 한삼인 온라인몰, 백화점, 농협 하나로마트 등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